소장가치높은 월간 굿옥션(와이즈허브 부동산 뉴스) 을 사무실이나 가정에서도 받아볼 수 있는 우편배송서비스가 진행중이다.
부동산뉴스와 정보를 실시간 앱으로 전달해온 월간 굿옥션의 역사는 법원 경매장에서 시작되었다.
뉴스의 생성과 실전 부동산 전문가의 섭외를 담당하는 와이즈허브 그룹 인터넷 부동산 뉴스팀과 대한민국 최고의 경매 정보업체 굿옥션이 합작하여 단편적 부동산 뉴스가 아닌 심도있고 시대에 맞는 정보를 관심자분들에게 타깃팅으로 전달하고자 전국 법원 경매장에서 무료 배포하게 된것이다·
새로운 호가 거듭될수록 더많은 실전전문가들이 합류하여 새로운 법령의 분석, 현장소식, 거래동향 등을 싣고 있다. 게다가 출판을 앞둔 부동산 전문가들의 출판전 원시 원고가 게재되는 경우가 많아 메니아들로부터 소장 가치가 높다고 평가되고있다.
플레이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서도 실시간 뉴스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앱을 다운받을 수 있고 우편배송서비스도
1644-1903 로 전화하여 년 3만원 정도의 비용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와이즈허브 그룹 인터넷 부동산뉴스팀 은 정보가 수익과 직결되는 분야인만큼 다양한 분야의 부동산전문가들이 합류되어 최고의 정보를 제공하는 부동산정보전달의 최고의 메카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